BRAND STORY
뷰티다룸_프랜차이즈_매뉴얼_북_page2_image.png
Being Yourself is Beauty

'나' 다운 것이, 아름다움이다
CEO 인사말
​​
안녕하세요, 뷰티다룸 대표 김다은 입니다
뷰티다룸은 개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
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했습니다
우리는 단순히 외면의 아름다움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,
내면의 자신감과 고객의 행복까지 함께 디자인하고자 합니다.
저는 긴 여정을 함께 할 열정적인 파트너와의 만남을 항상 꿈꾸고 있으며
그 열정적인 파트너가 바로 원장님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.
또한,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이 지점의 성장과
뷰티다룸의 성장에 큰 힘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.
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들어 나갔으면 합니다.
뷰티다룸의 핵심 가치는 5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핵심가치를 요약하자면 본질에 충실한 진정성, 혁신, 그리고 고객 중심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이 가치를 바탕으로 모든 가맹점이 일관된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BRAND CORE VALUE



'나' 다움이 아름답다
의미: 개인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메시지
가치: 현재 사용중인 슬로건으로,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잘 담고 있음

본연의 아름다움을 관리하다
의미 : 고객의 본래 아름다움을 케어하는 브랜드 가치 강조
장점 : 관리와 케어의 의미를 담고 있어 전문성 및 신뢰성 전달

자연스러움을 다루다
의미 : 개별 고객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다루어 더욱 빛나게 함
가치 : 자연스러움과 손질의 조화를 강조하여 차별화된 이미지 제공

개성을 돌보다
의미 : 개별 고객의 독특한 개성과 아름다움을 돌봄
가치 : 개성 있는 케어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미지를 강화

본질을 케어하다
의미 : 고객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케어하는 전문성을 강조
가치 : 케어의 전문성을 강조하여 고객에게 신뢰감을 줌
BRAND SLOGAN


아름다움을 이뤄주는 공간

내면의 자신감을 찾아주는 공간

내면과 외면의 조화를 다루는 공간


SUB : 아름다움을 이뤄주고, 찾아주고, 다뤄주는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
MAIN : '나' 다운 것이 아름다움이다
ENG SLOGAN : BEING YOURSELF IS BEAUTY

W3456.PNG
우리가 걸어온 길


2022

1000번째 인테리어 완공
서울, 대구 직영 오프라인 매장 5개 론칭
누적 매출 400억 원 달성

2020

주방 부분 인테리어 서비스 출시
1:1 커뮤니케이션 어플리케이션 출시

2019

아파트 인테리어 서비스 출시
PB브랜드 '아베스' 론칭

2018

PB브랜드 '라헤아' 론칭
시리즈 투자 100억 원 유치
뷰티다룸과 함께 걷고있습니다.